[방탈출] 신촌 클레버타운 난너의보이 방탈출 3인 후기

테마소개

출처 : 클레버타운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설명:

 

'대국민 아이돌 오디션, 난 너의 보이!’의 막내 PD 김덜렁.
이름처럼 항상 덜렁대던 그는 파이널 경연 전날 또 다시 대형 사고를 치고 마는데...
과연 김덜렁은 아무도 없는 파이널 콘서트장에서 자신이 저지른 사고를 수습할 수 있을 것인가!!

 

공식난이도 : ★ ★ ★ ★ ☆

인원 : 1~5명

시간 : 90분(플레이 80분 + 추리 10분)

가격 : 28000원 

 

스토리

난너의보이의 스토리는 쉽고 간단해서 이해하기 쉽다. 그런데 추리하는 타임이 있으니 안에 있는 지문들을 꼼꼼히 읽어보는걸 추천한다.

 

 

인테리어

난너의보이는 클레버타운의 단일 테마로 스케일이 매우 크다. (좌뇌우뇌연구소라는 테마도 있는데 다른 층에 있다)

아이돌 오디션장을 잘 구현해놓았고 신기한 장치들이 많아서 너무 즐거웠다.

 

공포도

공식 설명에 공포아님이라고 쓰여있는 만큼 공포도는 거의 없다.

 

 

인원

우리는 3인 플레이를 했는데 일부 구간을 빼면 스케일이 커서 4인도 무리 없어 보인다.

 

 

난이도

공식 난이도가 4로 꽤 어려운 문제들이 많다. 방린이들에게는 추천하지 않고, 그래도 방탈출을 조금 해본 사람들이 가면

문제들이 상당히 재밌을 것이다. 나도 80방 정도 했는데 여기 문제를 풀면서 큰 재미를 느꼈다.

 

서브 문제는 어렵게 생각하면 어려울 수 있으나 우리는 5분만에 모든 문제를 클리어했다.

다만 테마내의 디테일을 꼼꼼히 보지 않아서 추리는 조금 어려웠다.

 

이 매장의 문제들이 잘 맞아서 다음에는 좌뇌우뇌연구소 테마를 꼭 가고 싶어졌다.

 

연출

연출은 크게 없지만 그래도 다양한 장치들과 영상, 나레이션등의 연출이 있어 몰입감을 높여주고 재미를 준다.

 

 

총평

문제도 너무 좋고 연출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던 뭐하나 빠지지 않는 좋은 테마였다!

 

 

흙길-풀길-풀꽃길-꽃길-꽃밭길-인생테마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